스맨파 우태 인규 무드독 알아보기

 

스맨파의 계급 미션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이 미션에서는 너도나도 메인 댄서가 되려고 치열한 사투를 벌였습니다. 메인 댄서가 되면 강력한 혜택이 주어지게 되는데, 무대의 센터에 서는 것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디렉팅과 연출까지 직접 하게 됩니다.

 

이러한 혜택보다 더 중요한 핵심은 워스트 댄서 지목권을 갖게 되는 것이었습니다. 메인 댄서가 워스트 댄서를 지목하면 최종 워스트 댄서로 결정된 사람은 팀에 큰 감점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다들 그것만은 피하고 싶었던 것입니다. 계급 미션때 특히나 돋보였던 댄서들이 있었습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스맨파 댄서는 우태와 인규 그리고 무드독입니다.

 

 

스맨파 우태

우태는 부리더 계급 미션에서 메인 댄서가 되어 안무를 짰습니다. 안무를 짜는 과정에서 너무 신중하게 진행하는 바람에 다른 팀의 부리더들이 불만을 가지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우태로부터 워스트 댄서로 지목당하지 않으려고 대놓고 말하지는 못했죠. 하지만 원밀리언의 최영준은 답답한 나머지 우태가 없는 사이에 자신이 안무동작을 지휘하며 진행하다가 결국 나중에 워스트 댄서로 지목되고 말았습니다.

 

잡음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우태가 디렉팅한 댄스 비디오는 계급 미션 통틀어서 가장 멋진 작품이었습니다. 윤미래와 비비의 노래 LAW에 안무를 맞춘 부리더 계급의 댄스 비디오는 마지막에 나온 가사처럼 한마디로 '조져버린' 무대였습니다. 안무에 대한 평가가 초반에 그리 호의적이지 않았지만 최종 작품을 통해 우태는 스스로의 가치를 증명해 냈습니다. 

 

댄서-우태
스맨파 우태

 

우태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우태의 본명은 채우태로, 1991년 4월 15일생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주장르는 코레오그래피와 하우스, 힙합이라고 합니다. 그는 최연소 댄스 교수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아이돌 중 카이, 동해, 라비, 그룹 하이라이트 등의 안무 선생님이라고 하네요. MBTI는 INFP와 ENFP 두 개가 해당이 된다고 하는데, 상황에 따라 I와 E 성향을 왔다갔다 하는 것 같습니다. 현재 엠비셔스 크루에서 부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우태의 인스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instagram.com/wootae_______

 

스맨파 인규

인규는 스맨파의 빌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처음부터 그걸 자처했는지는 모르지만 등장할 때부터 다른 크루들의 댄서들을 무작위로 돌려까는 대담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다른 댄서들로부터 미운털이 박혔고, 이번 계급 미션에서도 사실 인규가 부리더 계급에서 워스트 댄서라고 지목될 것이라는 예상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우태의 심기를 더 불편하게 했던 댄서가 생겨 다행이 모면을 했습니다. 본인도 계급 미션에서는 까불면 안된다는 것을 알았는지 미션이 진행되는 동안 별말없이 조용히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하지만 앞으로 인규가 또 어떤 독설로 다른 댄서들을 괴롭힐 지가 색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수 있겠습니다.

 

댄서-인규
스맨파 인규

 

인규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인규의 본명은 김인규로, 1998년 6월 7일생 올해 나이 25살입니다(생각보다 많이 어리네요..). 주장르는 코레오그래피입니다. 그는 자신의 베스트 댄스 영상을 위댐보이즈의 댄스 앨범을 꼽았고, 춤 관련해서 가장 기분 좋은 말로 '진짜 멋지다'를 꼽았다고 합니다. MBTI는 ENFP이고, 현재 위댐보이즈 크루에서 부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인규의 인스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instagram.com/ingyoo_kim

 

스맨파 무드독

무드독은 이번 계급 미션을 통해 급부상한 루키입니다. 원래 루키 계급의 안무는 위댐보이즈의 카멜의 것이 선정되었지만 무드독이 그 안무를 자기 것으로 더 잘 소화시키며 메인 댄서로 올라섰습니다. 사실 무드독은 안무 선택때부터 다른 크루의 루키들로부터 독하다는 평가를 듣는 등 견제의 대상이었습니다. 메인 댄서를 결정하는 자리에서 그는 도중에 지팡이를 놓쳐버리는 실수를 범했음에도 당황하지 않고 자신만의 안무를 에너지 넘치게 소화하면서 경합을 벌인 카멜을 제치고 메인 댄서가 되었습니다. 또한 자신이 디렉팅한 안무를 통해 계급 미션에서도 멋진 안무를 선보이며 자신의 이름을 크게 알렸습니다.

 

댄서-무드독
스맨파 무드독

 

무드독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무드독의 본명은 미더덕이 아닌 김도훈으로(죄송), 1998년 9월 12일생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주장르는 코레오그래피입니다. 춤 관련해서 가장 기분 좋은 말로 '잘춘다'을 꼽았습니다. 그의 MBTI는 I(E)NFP입니다. 스스로 I와 E 성향이 반반이라고 하네요. 무드독은 현재 크루 YGX에 속해 있는 댄서입니다. 

 

무드독의 인스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instagram.com/mood_dok

 

 

<함께 보면 좋을 콘텐츠>

 

스맨파 인물 정리 1탄. 넉스/오천/필독

스맨파 넉스 오천 필독 알아보기 스맨파 첫 방송부터 남자 댄서들의 물러서지 않는 기싸움과 치열한 춤 배틀로 분위기가 화끈하게 달아올랐습니다. 스맨파에는 총 8팀의 댄스 크루가 참여하다

wisdom-life.tistory.com

 

스맨파 인물 정리 2탄. 바타/킹키/유메키

스맨파 바타 킹키 유메키 알아보기 스맨파에서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이 끝나고 계급 미션으로 들어가면서 남자 댄서들 간의 신경전과 춤에 대한 열기는 점점 더해지고 있습니다. 스우파에

wisdom-lif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