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트릭스 카멜 드기 알아보기

 

스맨파 계급별 워스트 댄서 선정 배틀이 끝나고 세번째 미션인 글로벌 K-DANCE 미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미션에서는 처음으로 탈락하는 크루가 발생하게 됩니다. 8크루 모두 평소보다 더 정신을 바짝 차린 가운데 시작된 첫번째 대결은 위댐보이즈와 원밀리언이었습니다. 파이트 저지는 위댐보이즈의 손을 들어주었지만 글로벌 평가 점수에서 1위를 차지한 원밀리언을 넘어서지 못하고 위댐보이즈는 첫 탈락 위기에 처한 크루가 되었습니다.

 

이어진 저스트절크와 프라임킹즈의 대결에서도 프라임킹즈가 파이트 저지 점수로는 압도적인 차이로 승리를 거두었지만 역시 글로벌 평가 점수에서 앞선 저스트절크를 넘지 못하고 탈락 후보가 되었습니다. 글로벌 평가 점수도 하나의 중요한 평가 요소가 될 수도 있지만 이번 대결에서 보여준 것에 비해 원밀리언이나 저스트절크가 상대팀에 비해 많은 덕을 본 것은 아닌가 싶은 미션이었다고 봅니다.

 

한편,  글로벌 K-DANCE 미션을 통해서도 돋보인 댄서들이 있었는데요. 이번 시간에 알아볼 스맨파 댄서는 트릭스와 카멜 그리고 드기입니다.

 

 

스맨파 트릭스

트릭스는 사실 스맨파 첫 방송부터 존재감을 과시하던 댄서입니다. 하지만 배틀에 특화된 모습이 강했고, 약자 지목 배틀 이후 안무 미션에서는 유독 약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래서 이번 글로벌 K-DANCE 미션에서도 초반에 무척이나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연습을 거듭하며 각성하는 면모를 보여줬고 분장까지 하며 팀원들을 이끌고 멋지게 미션을 소화해내며 파이트 저지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습니다.

 

스맨파-트릭스
트릭스

 

트릭스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트릭스의 본명은 김태현으로, 1990년 3월 25일생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주장르는 크럼프입니다. 그는 크럼프 세계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유명세를 날리기도 했습니다. 덩치가 큰 편이 아닌데도 트릭스가 선보이는 파워풀한 크럼프 동작은 배틀 때 특히나 빛을 발합니다. 그의 MBTI는 ENFJ이고,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치골이라고 하네요. 현재 프라임킹즈 크루에서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트릭스의 인스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instagram.com/primekingz_trix

 

스맨파 카멜

계급 미션 때 카멜의 안무가 채택되면서 그는 메인 댄서로의 가능성도 보여주었지만 아쉽게 무드독에 밀렸습니다. 하지만 카멜의 존재감은 글로벌 K-DANCE에서도 드러났습니다. 위댐보이즈가 자신들만의 신선한 느낌으로 안무를 살리는 데 카멜이 큰 공헌을 했다는 파이트 저지들의 칭찬도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보여줄 모습이 기대되는 댄서 중 한명입니다.

 

스맨파-카멜
카멜

 

카멜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카멜의 본명은 이어진으로, 1998년 1월 12일생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주장르는 코레오그래피와 힙합입니다. 그는 스우파 노제의 전 남차친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팀 내 인규 못지않게 말을 강하게 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기도 합니다. 카멜의 MBTI는 ENTP이고, 위댐보이즈 크루에서 막내 팀원으로 속해 있습니다.

 

카멜의 인스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instagram.com/kamel_reon

 

스맨파 드기

드기는 쌍둥이 동생 도니와 함께 잘생긴 댄서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스우파 때도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는데요. 외모로 인한 편견 때문인지 춤 실력에 대해서는 박한 평가를 받는 모습이 스맨파 방송 이전부터도 자주 나왔습니다. 첫번째 약자 지목 배틀에서도 가장 많이 지목 당한 댄서가 바로 드기였습니다. 대결에서 연패하며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그는 웃음을 잃지 않고 글로벌 K-DANCE에서는 그동안 갈고 닦았던 안무 실력을 보여주며 진가를 드러냈습니다. 

 

스맨파-드기
드기

 

드기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드기의 본명은 권영득으로, 1989년 11월 20일생 올해 나이 34세입니다. 주장르는 코레오그래피입니다. 춤 관련해서 가장 기분 좋을 때는 '비주얼 뿐만 아니라 춤도 멋있게 잘 춘다'라는 말을 들었을 때라고 합니다. 드기의 MBTI는 INFP 또는 ENFP이고 5:5 비율이라고 하네요. 그는 현재 그룹 YGX의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드기의 인스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instagram.com/deukie_______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스맨파 인물 정리 1탄. 넉스/오천/필독

스맨파 넉스 오천 필독 알아보기 스맨파 첫 방송부터 남자 댄서들의 물러서지 않는 기싸움과 치열한 춤 배틀로 분위기가 화끈하게 달아올랐습니다. 스맨파에는 총 8팀의 댄스 크루가 참여하다

wisdom-life.tistory.com

 

스맨파 인물 정리 2탄. 바타/킹키/유메키

스맨파 바타 킹키 유메키 알아보기 스맨파에서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이 끝나고 계급 미션으로 들어가면서 남자 댄서들 간의 신경전과 춤에 대한 열기는 점점 더해지고 있습니다. 스우파에

wisdom-life.tistory.com

 

스맨파 인물 정리 3탄. 우태/인규/무드독

스맨파 우태 인규 무드독 알아보기 스맨파의 계급 미션이 마무리되었습니다. 이 미션에서는 너도나도 메인 댄서가 되려고 치열한 사투를 벌였습니다. 메인 댄서가 되면 강력한 혜택이 주어지게

wisdom-lif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