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매직패스 꿀팁 프리미엄 가격 알아보기

 

롯데월드-매직패스-꿀팁-프리미엄-가격-알아보기
롯데월드 매직패스 꿀팁 프리미엄 가격 정리

 

롯데월드 놀이기구를 타려고 한참 동안 기다려 본 적 다들 있을 겁니다. 물론 원하는 기구를 타기 위해 어느 정도 기다리는 건 당연한 걸수도 있지만 요즘 같은 극성수기 시즌에 하나의 기구를 타려고 몇 시간을 기다리는 건 고역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온 게 '롯데월드 매직패스 프리미엄'입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프리미엄원하는 어트랙션(놀이기구)를 예약 없이 바로 탈 수 있는 서비스를 뜻합니다. 대상은 당일 종합이용권과 파크이용권을 구매한 경우이고, 연간이용권 소지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프리미엄의 혜택은 사전 탑승 예약없이 어트랙션의 매직패스 대기라인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의할 것은 줄을 서지 않고 바로 탈 수 있다는 게 아니라 일반 이용객들이 기다리는 줄이 아닌 매직패스 대기줄에 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이 붐비지 않은 시기에는 큰 효용이 없을 수 있지만 써본 사람들의 후기에 따르면 극성수기 때는 매우 유용하다는 게 일반적인 평입니다.

 

롯데월드-매직패스-프리미엄-후기-내용
롯데월드 매직패스 프리미엄 후기

 

롯데월드 매직패스 프리미엄의 판매처는 무인티켓 키오스크 5곳입니다. 지하1층 정문매표소 17번 키오스크, 만남의 광장 안내데스크, 키즈토리아 입구, 드래곤 와일드슈팅 출구, 매직캐슬 이상 5군데 키오스크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어플로는 구매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그렇다면 롯데월드 매직패스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격이 궁금할 텐데요. 5회권과 10회권 이렇게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5회권은 49000원이고, 10회권은 89000원입니다.

 

사실 어른의 경우 종일 이용권만 해도 62000원인데, 여기에 매직패스 프리미엄까지 합하면 최소 10만원이 넘어가게 됩니다. 티몬 같은 곳에서 패키지 상품을 구입한다고 해도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요. 그럼에도 오랜 대기시간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롯데월드 매직패스 꿀팁을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성수기에는 워낙 많은 사람들이 롯데월드를 찾다보니 인기 놀이기구는 오전에 대부분 마감이 되어 버립니다. 따라서 따로 타고 싶은 게 있는 게 아니라면 입장과 동시에 바로 키오스크로 가서 인기 어트랙션을 예약합니다. 추천하는 어트랙션은 후룸라이다, 혜성특급, 아틀란티스, 후렌치레볼루션입니다. 이렇게 예약한 어트랙션은 취소가 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을 콘텐츠>

 

용인애버랜드 자유이용권 사파리 이용방법 정리

용인애버랜드 자유이용권 사파리 이용방법 알아보기 한때 자연농원이라고 불리기도 했던 용인애버랜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놀이동산입니다. 보통 서울이나 수도권에서 놀이동산을 간다고 하

wisdom-lif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