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사용법 알아보기

 

구라제거기-다운로드-사용법

 

구라제거기는 한 개발자에 의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개발자의 말에 따르면,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비롯한 PC 뱅킹 프로그램은 PC 뱅킹의 주적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프로그램으로 인해 컴퓨터가 엄청 느려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런 프로그램들은 사실상 강제로 동의를 얻어 설치되기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로 받게 됩니다.

 

이러한 불합리성에 맞서 설치 프로그램 목록에서 불필요한 것들을 한번에 제거하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이 바로 구라제거기입니다. 이름에서부터 개발자의 분노와 심정이 잘 느껴집니다. 

 

 

구라제거기는 처음 개발이 된 이후로 꾸준하게 업데이트가 되어 왔습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2022년 7월에 나온 6.25 버전입니다. 6.x 버전부터는 Boot Camp 또는 지문인식 장치가 있는 환경지원을 보강하고, 최초 실행시에만 장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 구라제거기를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구라제거기
구라제거기

 

여기에 잡힌 구라 아니 프로그램들은 설치된 것들 중 제거해야 할 목록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라제거기 사용법은 일부를 선택하여 제거하는 것도 가능하고 한꺼번에 제거하는 식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한꺼번에 제거를 하려고 할 때는 제거하기 전에 목록을 한번 더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필요할 수도 있는 프로그램이 삭제될 수도 있으니까요. 또한 압축을 풀때 가끔 실행파일이 없다고 나오기도 하는데, 이는 압축 또는 백신 프로그램의 문제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프로그램은 WinRAR로 압축을 했습니다. 알집을 사용해 압축을 풀면 종종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그럴때는 WinRAR 또는 반디집을 이용하면 됩니다.  

 

구라제거기의 최신버전 프로그램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x86과 x64 버전이 함께 들어있고, 본인의 컴퓨터가 32비트이면 x86을, 64비트이면 x64를 받는 게 좋습니다.

 

 

구라제거기[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삭제] 6.25 업데이트

PC 뱅킹의 주적은 PC 뱅킹 프로그램이다. PC 뱅킹을 하고 나면 컴퓨터가 미친 듯이 느려지기 때문이다.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필두로 컴퓨터를 느려지게 만드는 악의 무리들이 너무나 많다. 전

teus.m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