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무료 이용 방법 알아보기

 

스포티파이-무료

 

스포티파이는 현재 세계 최대의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국내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많지만 스포티파이의 경우 전세계의 음악을 광범위하게 다루고 있기 때문에 해외 음악까지 자유롭게 듣고 싶다면 스포티파이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보통 월 정액 요금을 내야 합니다. 스포티파이에도 정액 요금제가 개인과 듀오 2종류가 있는데, 개인의 경우 월 11900원이고, 듀오의 경우 16350원입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자주 듣는 사람이라면 이 가격이 아깝지 않을 수 있지만 한번 경험삼아 스포티파이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 처음부터 이러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포티파이는 일정 기간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무료 이용 방법

그럼 스포티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포티파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1개의 모바일 기기에서 7일 동안 무료로 Spotify Premium 멤버십을 이용해보세요. 결제 세부 정보는 필요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그런데 상단의 '프리미엄' 메뉴에 들어가면 'Spotify Premium 멤버가 되어보세요.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하⁠세⁠요.'라는 문구가 등장합니다. 둘 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내용인데, 하나는 7일이고 다른 하나는 3개월이니 뭐가 맞는 건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

 

7일간 무료 이용 방법

 

먼저 '1개의 모바일 기기에서 7일 동안 무료로 Spotify Premium 멤버십을 이용해보세요. 결제 세부 정보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문구가 의미하는 것은 앱을 다운로드 받기만 하면 결제 등록을 따로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이는 스포티파이 앱을 다운받아서 7일 동안 사용하고 나서 기간이 지나도 저절로 자동 결제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뜻합니다.

 

3개월간 무료 이용 방법

 

그렇다면 'Spotify Premium 멤버가 되어보세요.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하⁠세⁠요.' 문구가 의미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제 이해가 될 것입니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맴버십에 가입을 하고 무료 이용을 신청하면 3개월(듀오는 1개월) 동안 비용을 내지 않고 서비스를 쓸 수 있게 됩니다. 이 경우는 가입하면서 결제 등록을 하기 때문에 3개월이 지나고 따로 해지하지 않으면 그때부터는 자동 결제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스포티파이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한번 체험해보고 싶은 경우에는 일단 스포티파이 앱을 다운로드 받아 7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고, 이 경험이 괜찮았다면 프리미엄 맴버십에 가입하며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난 후 더 쓸 것인가 말 것인가는 개인의 선택이 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 정리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 알아보기 스포티파이를 사용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요금이 청구되어 돈이 빠져나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당황하지 말고 아래의 방법에 따라 환불을 요청

wisdom-life.tistory.com

 

스포티파이 해지 방법 정리

스포티파이 해지 방법 알아보기 스포티파이 서비스를 더이상 이용하고 싶지 않을 때는 해지를 하면 됩니다. 프리미엄 멤버십에 가입하여 3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하다가 자동 결제 되는 것을 막

wisdom-lif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