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르세틴 프테로스틸벤 효능 알아보기

 

퀘르세틴 프테로스틸벤

 

'퀘르세틴 프테로스틸벤'은 건강 제품 중 하나로, 요즘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금방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이 제품이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어 이렇게 인기가 좋은지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퀘르세틴 프테로스틸벤에는 퀘르세틴를 포함한 2가지 플라보노이드가 들어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는 미네랄이나 비타민처럼 이름이 잘 알려진 건 아니지만 노화 방지, 염증 감소, 질병 퇴치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입니다.

 

플라보노이드는 식물성 영양소로, 과일, 채소, 허브, 견과류 등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를 담고 있는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면 심장병이나 암 등의 질병으로 인한 사망률이 낮아진다는 통계 결과도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의 한 종류인 퀘르세틴과일이나 채소 등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데, 사과, 자두, 적포도, 녹차에 들어 있고 특히 양파 껍질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황색의 색소로 특유의 냄새가 있고, 쓴맛도 약간 있습니다. 

 

퀘르세틴의 가장 큰 이점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항바이러스 활동입니다. 이 영양소는 보충제 형태로 비만, 순환 기능장애, 만성 염증 등을 개선하는 데 사용되어 왔고, 일반적인 감기와 독감 예방 및 치료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면역력을 높이고 염증을 퇴치하는 데도 뛰어난 효과를 보입니다. 

 

프테로스틸벤 자체가 항산화항염 기능을 가지고 있고, 그 외에 노화방지와 인지능력 및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퀘르세틴까지 포함되어 있는 퀘르세틴 프테로스틸벤은 건강에 전방위적인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지금처럼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현재 쿠팡이나 11번가, 아이허브 등의 쇼핑몰에서 퀘르세틴 프테로스틸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품절 여부를 미리 잘 확인해보고 필요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