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피로 개선에 좋은 차즈기 추출물와 포커스 내용 정리

 

차즈기-추출물과-포커스
차즈기 추출물 포커스 알아보기

 

차즈기가 눈의 피로를 개선시키는 데 효능이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차즈기 추출물과 관련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요즘은 누구나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고 하루에 폰을 들여다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눈의 피로감을 갖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렇게 눈의 피로감이 높아지는 원인 눈 근육의 과부하 때문인데요.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의 디지털 기기를 가까이서 계속 보면 눈의 긴장과 피로도가 높아지고 조절력도 약해지면서 눈 근육이 과부하걸리게 됩니다.

 

이렇게 눈 근육이 과부하되면 눈이 계속 피로하여 일상 생활에도 지장을 줄 수 있고, 증상이 심해지면 시력 저하와 안구건조증, 노안, 백내장 등의 눈 질환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따라서 평소 눈 근육을 잘 풀어주면서 피로감이 쌓이지 않도록 해주는 게 중요한데 스마트폰 등의 기기 사용이 습관화된 사람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눈의 피로를 잘 관리해 준다는 것이 생각처럼 쉽지 않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눈 피로를 개선해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이 나오게 되었고, 그 중에 하나가 차즈기 추출물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차즈기는 본래 소엽이라고 불리는 쌍떡잎식물 통화식물목 꿀풀과의 한해살이풀을 지칭하는데요. 차즈기 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한국인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근거리 시청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성분이고, 눈 초점 조절력을 높여주며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기능성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차즈기가 들어간 대표적인 기능성 제품인  중에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뉴트리션 차즈기 포커스'는 100% 국내산 차즈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눈의 피로를 개선시켜주는 기능성 성분인 루테올린배당체가 들어가 있어 하루에 한 알 섭취로 눈의 건강을 관리해줄 수 있습니다(☞ 차즈키 포커스 보러가기).

 

이 외에도 차즈기 추출물이 들어가 있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이 나와 있고, 이러한 제품들은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를 지나치게 사용하는 생활습관 개선이 어려운 사람들이 눈을 보호하고 피로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