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박이는 전구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불필요한 백열등과 할로겐 전구는 항상 꺼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가장 비효율적인 전구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이 사용하는 에너지의 단지 10% 만이 빛으로 바뀝니다. 나머지 90%는 열을 발생시킵니다. 그러나 CFL(교체형 전구)가 있는 경우 너무 자주 켜고 끄면 수명이 단축됩니다. 15분 이상 나간다면 불을 끄세요. 당신이 금방 돌아올 수 있다면, 불을 그냥 둬도 괜찮습니다.


석탄은 여전히 ​​왕이지만 상태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석탄

미국 전역에서 석탄은 전력의 39%를 생산합니다. 발전소에서 태워졌고 열은 물을 끓이는 데 사용됩니다. 생성 된 증기는 터빈을 움직여 전기를 생성합니다. 웨스트 버지니아 주에서는 전기의 90% 이상이 석탄에서 발생하지만, 캘리포니아에서는 전기의 1%만이 화석 연료에서 생성됩니다.


일광 절약 시간은 지구에 좋습니다.

시계 gif


매년 봄에 시계를 앞으로 돌릴 때 하루가 끝날 때까지 1 시간을 이동합니다. 2008년 미국 에너지 부서(US Department of Energy) 전문가들은 일광 절약 시간 연장의 영향을 4주동안 연구했습니다. 이 연장으로 매일 전기를 0.5% 절약 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그 비율은 적지만, 13억 KWh의 양을 절약할 수 있거나 1년 동안 10 만 가구 이상이 사용하는 전기량입니다.



※일광 절약 시간제(Daylight saving time, DST) 또는 서머 타임(summer time)은 하절기에 표준시를 원래 시간보다 한 시간 앞당긴 시간을 쓰는 것을 말한다. 즉, 0시에 일광 절약 시간제를 실시하면 1시로 시간을 조정해야 하는 것이다. 실제 낮 시간과 사람들이 활동하는 낮 시간 사이의 격차를 줄이기 위해 사용한다. 여름에는 일조 시간이 길므로 활동을 보다 일찍 시작하여 저녁 때 직장이나 학교에서 이렇게 '절약된 낮 시간'을 더 밝은 상태에서 오후에 활동할 수 있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또한 직장이나 학교에서의 조명과 연료 등의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온대 지역에서는 계절에 따른 일조량의 차이가 크므로 일광 절약 시간제는 보통 온대 지역에서 시행된다(위키백과 참조).


모든 주에서는 전기를 위해 수력 발전소를 사용합니다.

워터 휠 gif


이 전원은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전원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고대 그리스인들이 곡식을 갈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모든 주마다 수력 발전소를 사용합니다. 워싱턴 주에서는 전기의 70%를 생산합니다. 그것은 모두 댐이 아닙니다. 일부 수력 발전 시설은 "댐이 없으며" 전기를 생산하기 위해 발전소를 통과하는 하천의 일부만을 연결하는 강변 또는 강가의 시설을 사용합니다.


미국은 바람의 세계 선두 주자입니다.

풍력 터빈 gif


풍력은 수천 년 전에 풍차가 발명 된 이래로 재생에너지의 원천이었지만 오늘날의 풍력 발전은 높이가 300 피트 이상이고 8,000개 이상의 부품으로 이루어진 터빈에서 발생합니다. 중국, 독일, 스페인 및 다른 국가들과 함께 미국은 항상 바람을 일으키는 이 에너지원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초의 태양열 위성은 여전히 ​​궤도에 있다.

궤도 gif


태양 에너지는 지구상에서 가장 풍부한 에너지 자원입니다. 무려 173,000 TWh의 태양 에너지가 지구를 향해 계속 들어옵니다. 이는 전세계 에너지 사용량의 1만 배 이상입니다. 태양 에너지의 얼리 어답터인 우주 산업은 이 기술을 사용하여 1960년대에 우주선에 전력을 공급하기 시작했습니다. Vanguard 1은 태양 전지를 사용하는 최초의 우주선이었으며 지금도 지구 주위의 궤도를 도는 가장 오래된 인공 위성입니다.


우리는 쓰레기와 하수에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휴지통 gif


우리가 화장실에 흘려보내고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은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폐기물이 분해되면 천연 가스 인 메탄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가스를 이용해서 전기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탄이 강력한 온실 가스이기 때문에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우리가 메탄을 사용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대기로부터 지키고 그렇게 함으로써 환경을 돕습니다. 모두가 이기는 것이죠!


전기 자동차는 거주 지역에 따라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자동차 운전용 gif


가스가 아닌 전기로 작동하는 자동차는 배기관 배출이 없지만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이점은 차량을 충전하는 데 사용되는 전기 에너지원에 달려 있습니다. 전기가 낮은 배출원 및 재생에너지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 전기 자동차는 훌륭합니다. 그러나 석탄에서 나오는 전기로 충전하면 순수 가스 배출은 기존의 가스 구동 차량과 똑같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배터리가 필요합니다.

배터리 gif


태양과 바람과 같은 재생 가능하고 가변적인 자원을 진정으로 활용하려면 에너지를 저장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연구자들은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전기와 열을 보다 효율적으로 저장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술은 전기 자동차 및 장치는 물론 태양열 패널 및 풍력 터빈의 에너지를 더 오래 저장하여 에너지 수요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표준 에너지 단위는 영국 열량 단위 또는 BTU입니다

타고 있는


우리가 에너지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와트시, 줄, 칼로리 단위로 숫자를 들을 것입니다. 표준 에너지 단위 또는 일은 BTU입니다. 그것은 화씨 1도의 물의 온도를 올리는 데 필요한 에너지의 양입니다. 이것은 0.3 와트시, 1,055줄 또는 252칼로리인 4인치 부엌용 성냥을 태우는 것과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