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는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존재이지만 하루에도 몇번씩 깨면서 잠투정을 부릴 때면 몸도 마음도 지치게 되기도 하는데요. 아기가 편안히 잠들 수 있는 오르골 자장가 3종류를 골라봤습니다. 듣다 보면 부모들도 스르르 곤히 잠들 것만 같은 데요. 원하는 곡을 골라 아이에게도 부모에게도 모두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아기를 위한 오르골 자장가 하나.

독일의 작곡자이자 당대의 낭만주의 음악을 선도했던 브람스의 곡을 오르골 형식으로 구성한 자장가 모음. 수면이나 휴식에도 좋은 음악입니다(총 재생시간 3:52:49).

 

아기를 위한 오르골 자장가 1

 

아기를 위한 오르골 자장가 둘.

아름다운 선율을 가진 미국 동요로 유명한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My Grandfather's Clock)을 비롯하여 섬집 아기, 등대지기, 고향의 봄 등 우리에게 친숙한 노래들을 오르골 형식으로 구성한 자장가 모음. 아기와 함께 행복한 추억 여행에 빠질 수도 있게 해주는 음악입니다(총 재생시간 1:03:49).

 

아기를 위한 오르골 자장가 2

 

아기를 위한 오르골 자장가 셋.

동요, 클래식 명곡, OST 연주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오르골 형식으로 구성한 자장가 모음. 아기의 편안한 잠자리 뿐만 아니라 태교에도 좋을 만한 음악입니다(총 재생시간 1:32:38). 

 

아기를 위한 오르골 자장가 3

 

 

아기를 위한 자장가로 소개를 했지만 어른들의 수면이나 휴식, 명상, 힐링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음악들입니다. 아빠와 엄마의 몸과 마음이 안정되야 아기도 좀 더 안심하며 잠들 수 있겠죠? 오르골 자장가로 아이와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