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스프링캠프 8화 9화 예고 캠핑장 재방송 시간

지난 신서유기 스프링캠프에서는 6화와 7화가 정상적으로 방영이 됐습니다. 두번째 캠핑을 떠난 맴버들은 피오, 송민호, 강호동이 뭉친 오호호 팀과 안재현, 이수근, 조규현, 은지원이 모인 재수조은 팀으로 나뉘어 각각 그들만의 캠핑을 시작했습니다.

 

오호호 팀은 강호동이 쭈꾸미와 짬뽕을 섞어 만든 강쭈뽕이라는 기막힌 요리를 선보이며 보는 이로 하여금 군침을 돌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재수조은 팀에게는 오호호 팀에 없는 와인이 있었는데요. 이수근이 가져온 각종 와인과 함께 부대찌개를 먹으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첫번째 캠핑에서 지원은 수근과 계속 투닥거리더니 여기서는 규현과 투닥 케미를 보여줬는데요. 장 볼 때, 텐트 칠 때, 그리고 음식을 먹을 때까지 끊임없이 서로 투닥거리는 모습도 재밌는 볼거리를 선사해 주었습니다.

 

투닥거리는 은지원과 조규현

 

한편 재수조은 팀 맴버들이 음식을 먹고 치우는 동안 의문의 한 사람이 나타나 카메라를 들고 이들을 계속 찍고 있었는데요. 이들은 그걸 전혀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갑작스레 등장한 이의 정체는 바로 송민호였습니다.

 

카메라맨으로 변장한 송민호

 

이번 주 신서유기 스프링캠프에서는 두번째 캠핑의 숨겨진 비밀이 공개됩니다. 그건 바로 두 팀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 알고 보니 두 팀은 나란히 위치한 캠핑장에서 서로 캠핑을 하고 있었던 겁니다. 그래서 송민호가 그렇게 갑자기 등장할 수 있었던 것이죠. 

 

 

그렇다면 송민호가 다른 팀 캠핑장에 온 목적은 무엇일까요? 알고 보니 특명을 가지고 재수조은 팀에게 접근한 것이었는데요. 일명 '에르메스 탈환' 작전입니다. 자신이 구입했던 고급진 캠핑 장비를 빼앗아 오기 위해 그는 변장까지 하고 온 것이었습니다. 송민호는 과연 다른 팀 맴버에게 들키지 않고 이 작전을 무사히 수행할 수 있을까요?

 

 

이날 재수조은 팀에서는 2부 캠핑을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온갖 비주얼을 갖춘 음식들과 맛깔스러운 사운드로 가득찬 캠핑장 분위기는 맴버들의 어깨춤을 절로 나오게 만들게 되는데요. 밤늦게까지 이들의 흥은 계속될 예정입니다.

 

신난 조규현

 

그렇다면 다른 한 팀의 상황은 어떻게 흘러가고 있을까요? 오호호 팀에서 팀장도 맡고 메인 셰프도 맡게 된 피오. 이들의 메인 디쉬는 통삼겹구이입니다. 통으로 고기를 먹고 싶어하는 팀원들의 성화에 피오는 고민 속에서 음식을 준비해 갑니다. 쉴 틈 없는 밑작업과 염원을 담은 마무리 단계를 거쳐 이들 앞에 놓인 은박지에 쌓인 통삼겹구이.

 

 

긴장된 표정을 하고 있는 피오 앞에서 은박지를 오픈하는 이들은 표정은 심상치 않은데요. 기다리고 바라던 통삼겹구이가 어떤 모습으로 그들 눈 앞에 나타나게 될 지는 이번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캠핑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8화 9화는 오는 4일 금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을 놓쳤다면 티빙(TVING) 채널을 통해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