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시청률 방송시간 원작 알아보기

 

미남당-포스터
미남당

 

미남당은 프로파일러이었다가 박수무당이 된 주인공이 좌충우돌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미스터리 코믹 수사 드라마입니다. KBS2 월화 드라마 미남당에는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나오고 인물관계도 역시 복잡한데요. 어제까지 10회가 방송이 되었습니다. 10회에서는 배우 차태현과 음문석이 특별출연하면서 각각 신부와 조직폭력배 보스 역할을 통해 유쾌한 에피소드를 만들어 냈습니다.

 

 

미남당의 많은 등장인물 중 주요 인물들과 관계도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 서인국(남한준 역) - 엘리트 프로파일러였다가 현재는 용해동에서 명물 박수무당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에 화려한 화술 그리고 기막힌 점괘를 자랑하는 남한준은 사실 가짜 점쟁이인데요. 스스로는 자기가 지닌 능력으로 고객들의 인생을 좋은 방향으로 인도해주는 역할을 한다며 당당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2. 오연서(한재희 역) - 대운 경찰서 강력7팀 팀장으로, 맨몸으로 조직을 일망타진한 전설의 한귀입니다. 경찰대 출신의 새내기 팀장인 그녀가 한귀로 불리는 이유는 한번 꽂힌 사건을 물귀신처럼 달라붙어 끝까지 쫓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3. 곽시양(공수철 역) - 전직 강력반 형사를 하다가 지금은 미남당의 바리스타로 일하는 동업자입니다. 겉모습은 차도남인데 입을 열면 촌놈인 게 티나는 미남 바리스타인데요. 사실 그는 한준을 도와 범인을 잡으려다 누명을 쓰고 해고를 당했습니다. 본능적으로 움직이고 생각보단 주먹이 앞서는 정 많고 의리 있는 인물입니다.

 

4. 강미나(남혜준 역) - 국정원 해커로 일하다 현재는 미남당의 실세인 동업자이자 한준의 여동생입니다. 남들 신경쓰지 않고 천하태평인 귀차니스트이지만 무례하거나 부정한 놈들에게는 예측불허의 복수를 날리는 인물입니다. 오빠인 한준을 은근히 도와주며 정의롭고 의리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5. 권수현(차도원 역) - 신명시 서부지검의 형사부 검사이자 최강그룹의 막내아들입니다. 다재다능하면서 돈까지 많은 인물인데 친철하고 예의바르기까지 합니다. 이러한 그가 정의로운 검사가 되었는데 범죄자들에게는 알고보니 투머치토커였네요. 관심을 가지고 보던 재희가 한준가 얽히는 것을 보면서 질투심에 한준과 경쟁을 하게 됩니다. 

 

6. 백서후(조나단 역) - 미남당의 알바생이자 MZ세대 발명왕입니다. 욕쟁이 할머니 손에 키워진 덕에 온몸으로 욕 실력을 체득한 인물입니다. 평소엔 귀엽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지만 진상 손님을 만나면 욕쟁이로 돌변하며 모두를 긴장시킵니다.  

 

미남당은 정재한의 웹툰 '미남당 사건수첩'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현재까지지 4~5% 대의 시청률을 보여주며 순항을 하고 있습니다. 총 18부작으로, 방송시간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9:50~11:00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