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여자 출연자 직업 나이 자녀유무 알아보기

 

어제 방영된 '돌싱글즈3' 5회에선 여자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 자녀유무가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은데요. 한명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싱글즈3 여자 조예영

나이는 37세. 직업은 특수 건축회사에서 경영관리지원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회사가 아버지 사업체인데, 일을 배우면서 도와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이 회사는 불이 났을 때 사람들이 대피할 수 있도록 시간을 벌어주는 특수 도어나 방화 도어를 만드는 곳이라고 합니다. 결혼을 유지한 기간은 한달이고, 현재 자녀는 없습니다.

 

돌싱글즈3-직업-여자-조예영
돌싱글즈3 조예영

 

돌싱글즈3 여자 변혜진

나이는 33세. 직업은 광고물 디자이너입니다. 간판이나 눈에 보이는 사인물, 표지만 등의 디자인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을 유지한 기간은 11개월이고, 자녀는 현재 없습니다.

 

돌싱글즈3-여자-변혜진
돌싱글즈3 변혜진

 

돌싱글즈3 여자 전다빈

나이는 31세. 직업은 프리랜서 모델과 필라테스 강사입니다. 스포츠 브랜드나 스트리트 브랜드 촬영을 하고 있고, 9년차 다양한 유명 브랜드들의 모델일도 했다고 하네요. 필라테스 강사 일은 평일에 주로 하고 있습니다. 결혼을 유지 기간은 7년입니다. 자녀는 있고, 7세 딸을 현재 양육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3-여자-전다빈
돌싱글즈3 전다빈

 

돌싱글즈3 여자4. 이소라

나이는 34세. 직업은 요가 강사입니다. 요가를 하면서 스트레스가 완화되고 몸매도 좋아졌다고 합니다. 요가를 통해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이 좋아서 자격증까지 따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혼을 유지한 기간은 11년이고, 자녀가 있습니다. 현재 딸이 3명 있고 전 남편이 양육을 하고 있습니다. 20살에 엄마가 되었고 첫째가 중학생이라고 합니다. 결혼 생활 당시 남편과 시댁이 아들을 많이 원했다고 하네요.   

 

돌싱글즈3-여자-이소라
돌싱글즈3 이소라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