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e-그린세이브예금 정기예금 최고 금리 제공

 

SC제일은행-e-그린세이브예금
SC제일은행 e-그린세이브예금 알아보기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올리는 빅스텝을 단행하면서 시중은행들의 금리 인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4% 중후반대의 예금 금리 상품들이 우후죽순처럼 등장하고 있는데요. 그 중 주목할 것은 SC제일은행의 'e-그린세이브예금'입니다.

 

SC제일은행 e-그린세이브예금은 현재 시중은행 정기예금 상품 중 가장 높은 금리인 연 4.7%의 이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2개월 만기이고, 우대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이 금리가 적용되기는 하지만 잘만 활용하면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밖에 신한은행, 우리은행, SH수협은행 등에서도 4.5%대의 상품이 나왔고, 인터넷은행인 케이뱅크에서도 얼마 전에 최고 금리 4.6%인 '코드K 정기예금'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우리은행의 'WON플러스예금'의 경우도 최고 연 4.6%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축은행에서는 이보다 더욱 높은 금리의 예금 상품을 내놓고 있었습니다. 한국투자저축은행, 동원제일저축은행, 예가람저축은행, HB저축은행 등에서는 연 5% 초반 대의 이자를 현재 제공하고 있습니다. 적금 같은 경우는 저축은행뿐만 아니라 시중은행에서도 연 6%대의 상품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은행들의 예금과 적금의 금리가 높아지고 있고, 주식과 가상화폐 시장이 침체되어 마땅한 투자처가 없는 상황에서 자금이 은행들에 집중될 수 없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