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에넥스텔레콤-요금제
에넥스텔레콤

 

이번 시간에 추천할 알뜰폰 요금제는 에넥스텔레콤입니다. 에넥스텔레콤은 국내 최초로 알뜰폰 사업(MVNO, 가상 이동 통신망 사업자)을 도입한 곳이라고 합니다. 현재 KT와 LGU+ 통신망을 임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넥스는 원래 가구 회사인데 알뜰폰 시장에도 진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 mobile이라는 브랜드로 알뜰폰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는 곳입니다.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KT망과 LGU+망이 있습니다. KT망과 LGU+망 모두 LTE요금제와 5G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2023년12월 기준).

 

> KT 알뜰폰

LTE요금제는 LTE프로모션, LTE 기본, LTE 선택, LTE 안심, 스마트 기기 전용, 5G 요금제, 시니어 요금제, 차단형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LG U플러스 알뜰폰

LGU+망에는 프로모션 요금제, 알뜰 요금제, 5G 요금제, 유독 요금제, 태블릿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체크포인트

알뜰폰 요금제마다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통신사 망에 따라 내세우는 특징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사용량을 고려하여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다른 통신사도 마찬가지지만 에넥스텔레콤도 시즌마다 프로모션 요금제가 나오는데요. 잘만 활용하면 1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통신비를 쓸 수 있으니 요금제를 바꿀 때가 됐거나 가성비 좋게 바꾸고 싶다면 프로모션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에넥스텔레콤 요금제 신청방법

에넥스텔레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에넥스텔레콤

 

www.annextele.com

 

> 고객센터

에넥스텔레콤-고객센터
에넥스텔레콤 고객센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