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스프링캠프는 원래 한 주에 두 편씩 방송이 나가고 있는데요. 지난 21일 방송에서는 5화만 방영이 됐습니다. 아마도 1박 2일의 첫번째 캠핑이 마무리되는 시점이어서 그렇게 된 게 아닌가 싶네요. 이번 주 방송에서는 6화와 7화 두 편이 정상적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5화에서는 OB팀과 YB팀의 첫 만남 그리고 안재현과 OB맴버들의 감격스러운 재회가 그려져 뭉클함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안재현과 OB팀 만남

 

첫번째 캠핑이 끝나고 두번째 캠핑에서는 팀이 새롭게 꾸려집니다. 강호동, 피오, 송민호가 한 팀이 되고 이수근, 은지원, 조규현, 안재현이 다른 한 팀을 이룹니다. 새롭게 팀을 이룬 맴버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며 축배를 듭니다.

 

 

날씨도 도와주는 두 번째 캠핑. 하지만 신서유기 맴버들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함께 잘 해보자고 축배를 든 지 얼마 되지도 않아 조금씩 삐걱거리기 시작합니다. 텐트를 치기 전부터 쉴 새 없는 얘기를 꺼내놓는 강호동을 두고 송민호는 단호하게 말을 끊어 버립니다. 당황스러워 하던 호동은 곧 전 맴버였던 수근이와 지원이를 그리워하게 되죠.

 

 

같은 시간, 이런 호동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이수근은 새로운 맴버들과 함께 있으면서 마냥 즐거워 합니다. 호동과 함께 있을 때 온갖 눈치와 핍박(?)을 받았는데, 그것으로부터 해방되니 물 만난 물고기마냥 신이 납니다. 

 

 

하지만 이 팀에서도 평화가 오래가지 못하는데요. 텐트를 함께 치고 있던 은지원과 조규현이 싸울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텐트 치는 과정에서 별 거 아닌 것에 언성을 높여 가며 티격태격하는 이들의 캠핑은 무사히 시작될 수 있을까요?

 

 

새로운 맴버들로 다시 짜여진 이번 캠핑에서도 수준 높은(?) 먹방이 예고되었습니다. 각종 재료를 넣어 보글보글 끓는 찌개부터 지글지글 익어가며 기름기 좔좔 흐르는 고기까지. 온갖 음식의 향연으로 정신을 차릴 수 없게 만들 것 같네요(벌써부터 군침이 돌고 배는 고프고).

 

 

먹방하면 빠질 수 없는 호동은 오감을 만족시키는 음식들의 풍년에 표정으로 하고 싶은 말을 다 전달합니다(근데... 좀, 아니 많이 부담스럽다).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강호동

 

신서유기 스프링캠프는 TV채널이 아닌 티빙(TVING)을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재방송 역시 마찬가지인데요. 본방을 놓쳤다면 티빙을 통해서 지난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팀으로 두번째 캠핑을 시작하는 이들의 모습은 오는 28일 금요일 오후 4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6화 7화 예고 안재현 재방송 시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