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초는 아름답고 연약합니다.


anim_coral-reef

산호초는 수중 생태계에서 바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을 "바다의 열대 우림"이라고 부릅니다. 산호는 바위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동물입니다. 그들은 조개처럼 단단한 탄산 칼슘 골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많은 생물체가 살기 위한 기반을 형성합니다. 게, 바다 별, 벌레, 조개껍질, 스폰지, 젤리, 바다거북 및 많은 물고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산호초는 복잡하고 매우 약합니다. 그들은 쉽게 오염의 영향을 받습니다.


사막에 살려면 물을 저장해야합니다.


anim_desert

세계의 많은 사막들에서는 비가 거의 내리지 않습니다. 땅은 매우 건조합니다. 여기서 살아있는 것들은 물을 찾아 저장하는 창조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인장은 물을 저장하는 데 아주 좋습니다. 그들은 몇 달 동안 비가 내리지 않고 살 수 있습니다. 캥거루 마우스는 네바다 사막에 살고 있습니다. 결코 물을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먹는 씨앗에서 모든 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원이 어디에나 있습니다.


anim_grassland

남극 대륙을 제외한 모든 대륙에는 초원이 있습니다. 이곳들은 강우량이 많은 지역입니다. 키가 큰 풀, 허브 및 꽃이 여러 가지 유형으로 혼합되어 있습니다. 아프리카의 사바나에서 캔자스의 대초원에 이르기까지 초원에는 토양에 서식하거나 잔디를 먹거나 잔디를 먹는 동물을 먹는 다양한 종의 서식지가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버팔로와 소가 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는 가젤, 사자, 코끼리입니다.


담수 생태계에는 희귀종이 있습니다.


anim_fresh-water

연못, 호수, 시내 및 강에는 짠 바다 속에서 살 수 없는 여러 종의 서식지가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담수 생태계가 존재합니다. 그들은 몇몇 놀라운 생물의 고향입니다. 많은 종류의 개구리, 물고기, 곤충 및 아메바와 같은 미생물이 있습니다. 아시아와 남미의 강 돌고래, 북아메리카의 수달, 북미와 유럽의 비버, 호주의 오리너구리와 같은 희귀종이 있습니다.


툰드라에서의 삶은 힘듭니다.


anim_tundra

툰드라에서는 항상 겨울처럼 느껴집니다. 툰드라는 지구의 남극과 북극 근처에서 발생합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북극과 남극의 툰드라라고 부릅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 꼭대기에는 툰드라가 있습니다. 살기가 어려운 곳입니다. 짧지 만 강건한 관목, 이끼, 이끼류가 있습니다. 북극 툰드라에는 북극곰, 여우, 순록이 있습니다. 남극 툰드라에는 바다에서 헤엄치면서 해안에 살고 있는 물개와 펭귄이 있습니다.


바다 바닥에는 번성하는 공동체가 있습니다.


anim_hydrothermal

바다 바닥에는 뜨거운 물, 가스, 메탄과 암모니아 같은 화학 물질이 쏟아져 나오는 작은 수중 화산이 있습니다. 열수 환기구라고 합니다. 살기에는 어두운 곳이지만 일부 동물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6 피트(1.8 미터) 이상의 거대한 튜브 벌레, 조개 껍질 및 새우가 통풍구를 집이라고 부릅니다. 관 벌레는 통풍구에서 메탄과 암모니아로 음식을 만드는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습지는 아기 물고기의 고향입니다.


anim_wetland

습지는 담수, 염수 또는 이 둘의 혼합물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수생식물과 동물의 고향입니다. 습지대는 많은 동물을 위한 보육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고기, 개구리, 악어 및 바다악어가 여기에 알을 낳습니다. 아기가 부화하고 자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그곳은 또한 잠자리와 같은 많은 종류의 곤충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아한대는 숲은 많은 나무가 있는 곳입니다.


anim_boreal

북아메리카, 유럽 및 아시아의 대부분은 북극 지방과 아열대 지방 사이의 온대 지역에 있습니다. 여기서 날씨는 일반적으로 덥지도 춥지도 않고 뚜렷한 계절이 아닙니다. 많은 큰 숲이 있습니다. 여기에있는 나무는 보통 소나무, 가문비 나무, 낙엽송입니다. 일년 내내 초록색으로, 잎 대신 바늘이 있습니다. 곰, 고슴도치, 독수리 같은 동물들은 이 광대한 숲에서 집을 만듭니다.


전 세계 종의 절반이 열대 우림에 삽니다.


anim_tropical

열대 우림은 거의 항상 따뜻하고 젖어있는 적도 근처에 있습니다. 이들은 무성한 식물과 나무를 만들기 위한 핵심 성분입니다. 전 세계 종의 절반이 열대 우림에 서식합니다. 식물, 동물, 곰팡이 및 미생물이 많은 매우 바쁜 생태계입니다. 그들 대부분이 여기 살고 다른 곳에서는 살지 않습니다. 열대 우림의 식물은 지구 산소의 40 %를 생산합니다.


대도시에도 생태계가 있습니다.


anim_urban

전 세계 대도시에는 흥미로운 생태계가 있습니다. 도로, 주택 및 건물 근처의 사람들과 생활 공간을 공유하는 많은 동물이 있습니다. 많은 도시에서 너구리, 코요테, 주머니쥐, 스컹크, 여우, 새 및 모든 종류의 곤충이 일반적인 이웃입니다. 그리고 어떤 곳에서는 사람들이 야생 생물이 횡단할 수 있게 건물을 짓습니다. 이것들은 동물이 사용할 수 있는 도로 위의 특별한 다리입니다. 그것은 자동차로 상처를 입지 않고 장소 간을 이동할 수있게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