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전현무 해독스프 400회 게스트

1인 가구들의 다양한 싱글라이프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나혼자산다가 400회를 맞았습니다. 지난 11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는 400회 특집을 맞아 다들 한껏 차려입은 모습으로 모였는데요. 시작에 앞서 400회를 축하하는 연예인들의 영상편지가 있었습니다. 그중에는 한때 나혼자산다에서 회장을 맡았던 전현무도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보는 그의 얼굴에 박나래를 비롯한 MC들은 반가운 기색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나혼자산다 전현무

 

축하 영상에 이어 400회 맞이 오프닝의 하이라이트가 있었는데요. 이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노래를 부르며 스튜디오로 들어온 초대형 특급 초대가수의 정체는 다름 아닌 전현무였습니다. 축하인사뿐만 아니라 나혼자산다 맴버로의 복귀를 그는 이렇게 화려하게 알렸습니다.

 

나혼자산다 전 회장의 복귀

 

특집인 만큼 이번 400회 방송에서는 2년 3개월 만에 돌아온 전 회장의 이야기를 단독으로 다뤘는데요. 이날 이사를 앞두고 북촌의 한 한옥스테이에서 잠시 거주하고 있는 전현무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그는 예전과는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면서 나혼자산다 맴버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는데요. 운동도 과거에는 보여주기식으로 남들을 많이 따라했었다면 이제는 자신만의 스트레칭법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거기에 예전에는 보톡스 같은 시술을 통해 피부를 관리했지만 이제는 속부터 건강을 챙기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이날 눈에 들어 왔던 것은 전현무가 <하루하루 문숙>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알게 된 해독스프를 직접 만들어 먹는 장면이었습니다.

 

 

이날 전현무가 만들어 먹은 해독스프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썰어둔 양파를 볶아주고 거기에 당근, 샐러리, 주키니 호박을 듬뿍 썰어 적당량의 물과 함께 넣어줍니다. 거기에 파슬리와 월계수 잎으로 향을 극대화시키고 토마토와 불려둔 렌틸콩까지 넣어 끓여주면 해독스프가 완성됩니다(해독스프 보러가기).

 

나혼자산다 전현무 해독스프

 

다 좋았으나 해독수프를 만드는 과정에서 전현무는 플라스틱 주걱으로 뜨거운 재료들과 수프를 연신 저어줬는데요. 이렇게 하면 환경호르몬을 방출시켜 그것도 같이 먹는 셈이 되니 이 부분은 시도를 할 때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지난 번 김지석의 건강 주스(ABC쥬스, KTC주스)와 더불어 이번에 전현무의 해독스프까지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일상 속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들을 자주 배울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싱글라이프를 하는 이들이 조금씩이라도 자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 나혼자산다 김지석의 ABC쥬스와 KTC주스가 궁금하다면?

 

ABC쥬스 KTC주스 만드는법과 효능(나혼자산다 김지석 주스)

지난 4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는 문제적 남자에서 뇌섹남으로 활약하기도 한 배우 김지석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김지석은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던 중 직접 주스를 만드는 모습을 보여줬습니

wisdom-life.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