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이야기모바일-요금제
이야기모바일

 

이번에 추천할 알뜰폰 요금제는 이야기모바일(구 이야기알뜰폰)입니다. 이야기모바일은 주식회사 큰사람커넥트의 알뜰폰 브랜드입니다. PC통신 에뮬레이터(다른 프로그램이나 장치를 모방하는 컴퓨터 프로그램 또는 전자기기)부터 인터넷 전화, 소프트폰, 모바일 인터넷 전화와 더불어 현재 알뜰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989년부터 시작된 유일한 우리말 통신 전문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야기모바일 요금제

SKT, KT, LGU+ 3사의 통신망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SKT 통신망의 요금제 상품이 가장 많은 가운데, 다른 통신망의 경우도 요금제가 세분화되어 다양하게 있습니다.

 

> SKT 요금제(91개)

 

> KT 요금제(49개)

 

> LGU+ 요금제(63개)

 

>선불 요금제(3사 모두)

 

 

이야기모바일 요금제 체크포인트

3사의 통신망을 모두 사용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많고 쓰임별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본인이 휴대폰을 쓸 때 어떤 부분을 많이 사용하는지를 파악하고 있으면 필요한 요금제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월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가 있다면 잘 활용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이야기모바일 요금제 신청방법

이야기모바일 홈페이지에서 SKT와 KT, LGU+ 중 원하는 알뜰폰을 선택하여 유심 가입을 신청하면 됩니다.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입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야기모바일

큰사람커넥트 알뜰폰, 통신3사망, 0원폰, 0원요금제, 데이터자동차단, 무약정, 반값통신, 가입신청 안내

www.eyagi.co.kr

 

 

> 고객센터 

 

이야기모바일-고객센터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