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티플러스-요금제
티플러스

 

이번 시간에 추천할 알뜰폰 요금제는 티블러스(tplus)입니다. 티블러스(tplus)라는 명칭은 티플러스를 의미하는 t와 사람을 의미하는 p가 합쳐진 것으로,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적인 수단인 대화를 상징합니다. 대화를 기반으로 하여 나와 세상을 연결시켜 주는 커뮤니케이션 툴로 자리매김하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티플러스 요금제

SKT, KT, LGT 통신망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게 프로모션 요금제, 무제한 요금제, 데이터중심 요금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각의 요금제에는 SKT, KT, LGT 망이 있고, 각 망별로 LTE 상품만 나와 있습니다(2023년 12월 기준).

 

티플러스 요금제 체크포인트

티플러스 알뜰폰의 경우 요금제가 굉장히 많습니다. SKT망과 KT망에, LGT망 이렇게 3사의 통신망을 모두 사용하고 있고, 요금제에 따라 구체적인 상품이 상당히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SKT망의 요금제 상품이 월등히 많습니다. 예전에는 LTE 뿐만 아니라 3G 서비스의 요금제도 있었지만 현재는 LTE 서비스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의 특징은 선불 요금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알뜰폰 통신사에서 선불 요금제를 취급하고 있으니 선불 요금제가 필요하다면 다른 곳에서 살펴보면 되겠습니다. 

 

티플러스 요금제 신청방법

티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티플러스

 

www.tplusmobile.com

 

> 고객센터

 

티플러스-고객센터
티플러스 고객센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