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아이즈모바일-요금제
아이즈모바일

 

이번에 추천할 알뜰폰 요금제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이즈모바일은 2011년에 SKT와 제휴를 맺어 최초 1호 사업자로 알뜰폰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가계통신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미래의 신 성장 동력인 사물인터넷(IoT) 사업진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SKT통신망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여 KT와 LGU+와도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현재 SKT와 KT, LG U+ 3사의 통신망을 모두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신사에 따라, 선불과 후불에 따라, 그리고 데이터량에 따라 요금제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선불 충전을 통한 선불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다만 따로 선불요금제가 현재 준비되어 있지는 않고 다양한 충전방법을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 통신사

- SKT

- KT

- LG U+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체크포인트

3사의 통신망을 모두 이용하고 있지만 SKT 알뜰폰의 종류가 가장 많습니다. 그만큼 요금제 구성도 다양합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불 요금제가 예전에는 있었는데 현재는 준비중인 상태입니다. 대신 다양한 선불 충전 방식을 선택하여 선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후불 요금제의 경우 무약정인지 약정인지에 따라 요금이 같은 경우도 있고 달라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본인의 이용량에 따라 관심 상품을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신청방법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고 개통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가계통신비의 합리주의, 가치소비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eyes.co.kr

 

> 고객센터

 

아이즈모바일-고객센터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