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요금제-ktm모바일
kt m모바일

 

이번에 추천할 알뜰폰 요금제는 kt m모바일입니다. kt m모바일은 선불, 후불 알뜰폰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KT의 통신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추후 IoT쪽으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kt m모바일 요금제

KT통신망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게 유심/eSIM 요금제, 제휴 요금제, 핸드폰 요금제로 구분하고 있고, 각 요금제의 구체적인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2022년 12월 기준).

 

> 유심/eSIM 요금제

- LTE

- 5G

 

> 제휴 요금제

 

> 휴대폰 요금제

- LTE

- 5G

 

kt m모바일 요금제 체크포인트

KT에서 제공하는 요금제를 많이 도입하여 알뜰폰 요금제에도 적용한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그만큼 다양하고 세분화된 상품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휴대폰을 이용할 때 어떤 부분을 주로 사용하는 지를 알고 그에 특화된 상품을 찾아보면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5G 요금제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듀얼유심, 태블릿 등 2nd 디바이스 전용 요금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 등 하나 이상의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사용량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무제한 요금제도 있으니 다양한 디바이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솔깃할 수 있는 상품으로 보입니다.

 

시니어 전용 요금제

 

이용량이 많지 않은 시니어 이용자들을 위해 시니어 할인을 적용하여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제휴 요금제

 

밀리의 서재, 지니뮤직, 배달의 민족, 요기요, 왓챠 등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맺어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금제가 다양한 만큼 각각의 상품에 대한 조건도 다르기 때문에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무약정인지 약정인지 그리고 프로모션 할인과 제휴 할인 등 어떤 할인이 적용되는지 알아보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kt m모바일 요금제 신청방법

kt m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kt M모바일 다이렉트몰

대한민국 1등 알뜰폰

www.ktmmobile.com

 

셀프개통도 가능합니다. 유심 구매부터 요금제 선택, 개통까지 원하는 시간에 셀프로 개통을 할 수 있습니다. 유심은 다이렉트몰, G마켓이나 쿠팡 등의 오픈마켓, 씨유나 지에스25 등의 편의점/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셀프개통 가능시간

 

kt-m모바일-셀프개통-가능시간
kt m모바일 셀프개통 가능시간

 

 

> 고객센터

 

kt-m모바일-고객센터
kt m모바일 고객센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