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 하우스에서 설레는 겨울을 함께 보냈던 하트시그널 시즌 2, 3의 청춘 남녀들의 우정을 그린 리얼 청춘 일기 프렌즈가 지난 12일 인기리에 종영했습니다. 

 

프렌즈 공식포스터

 

하트시그널에 이은 프렌즈, 처음부터 논란에 휩싸여

하트시그널이 남녀간의 썸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하는 과정을 다룬 것이라면 프렌즈는 하트시그널에 출연했던 인물들 간에 우정을 다룬 이야기입니다. 프렌즈 방영 소식은 하시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기도 했지만 논란이 되고 있는 인물들의 출연으로 방송 전부터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대표적인 인물이 이가흔과 김현우 였습니다. 이가흔의 경우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할 때부터 학폭 논란이 일었는데, 이번에 프렌즈에 나오면서도 그 논란에서 자유롭지 못했습니다. 결국 어느 순간 방송에서 모습이 나오지 않게 되었죠. 방송사 측의 공식적인 입장은 없었지만 논란이 계속 일어나니까 편집이 되거나 중도 하차의 형식으로 마무리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프렌즈 이가흔

 

김현우 역시 이번 방송 출연 전부터 논란이 있었는데요.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 직후에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면서 재판까지 받았고, 그 이전에도 두 번의 음주운전 전력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현우는 방송이 거듭될수록 화면에 자주 나오게 되었고, 오영주와의 재회를 통한 핑크빛 기류를 선보이면서 다시금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프렌즈 김현우

 

이가흔은 못 나오고 김현우는 나오는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학폭은 안되고 음주운전은 괜찮다? 이런 이유는 아니겠지만 추측을 해보자면 제작진 입장에서 김현우가 프로그램의 인기를 위해 이슈와 화제성을 끌고 오는 힘이 크기 때문에 그런 게 아닐까 싶습니다. 욕을 하면서도 재밌고 끌리는 게 있으니까 사람들이 계속 본다는 것을 제작진도 아는 거겠죠.

 

프렌즈 박지현 하차설?

이가흔은 논란 때문에 못 나온다고 쳐도 박지현은 왜 나오지 않았던 걸까요? 어느 순간부터 박지현의 얼굴이 안 보이기 시작했고 마지막 회를 향해 가도 박지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청순한 첫사랑의 이미지로 인기가 많았던 박지현은 이가흔처럼 논란이 되는 게 전혀 없었는데 갑자기 방송에서 보이지 않으니 많은 이들이 궁금해할 수 밖에 없을 텐데요. 김현우와의 데이트를 통해 둘 사이에 썸이 생긴 것 아니냐는 얘기도 돌았지만 돌연 방송에서 모습을 감췄습니다.

 

프렌즈 박지현

 

방송사 측에서도 아무런 언급을 한 게 없으니 박지현을 보고 싶어 하는 이들은 답답하기만 했는데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박지현이 프렌즈에서 하차한 걸수도 있겠지만 팬들의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남는 대목입니다.

 

프렌즈, 그들의 결말은?

프렌즈의 결말은 어떻게 날까요? 우정을 다룬다고 했지만 서로 간의 만남이 거듭되면서 연인까지는 아니어도 썸을 타고 있는 커플들이 몇몇 있었습니다. 김현우와 오영주가 대표적이고, 이번에 새롭게 합류한 이기훈과 김장미도 후반부에서 심상치 않은 기류를 보였습니다. 거기에 정재호와 그의 소개팅녀로 나왔던 송지아까지.

 

 

다른 커플들은 잘 모르겠지만 김현우와 오영주의 결말을 다들 궁금해 할 것 같습니다. 하트시그널 때부터 크고 작은 이슈를 낳았던 커플이고 마지막에 성사되지 않아서 많은 하시팬들의 안타까움을 일으켰었죠. 그런데 이번 프렌즈에서는 오랜만에 재회하면서 설렘을 유발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게 됩니다.

 

프렌즈 김현우 오영주 재회

 

김현우와 오영주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설렘 가득한 장면을 마구 방출했던 그들의 속마음은 프렌즈 마지막 회에 가서야 드러나게 됩니다. 그들이 어떤 얘기를 했는지 그리고 그들의 결말은 어떻게 됐는지 프렌즈를 통해 확인해보시죠.

 

하트시그널 프렌즈 주요 이슈 논란 김현우 오영주 이가흔 박지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