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아신전이 지난 2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습니다. 이번 드라마는 킹덤 시리즈 중 3번째 작품인데요. 2019년에 킹덤, 2020년에는 킹덤 시즌2가 방영이 됐고, 이번 2021년에 스페셜 에피소드로 킹덤 아신전이 나오게 됐습니다. 

 

김은희 작가가 극본을 맡고, 김성훈 감독이 연출을 맡은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휩쓴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이번 작품이 몇부작이 될 것인지에 대해서 궁금증들이 많았습니다. 기존 킹덤 시리즈들이 모두 6부작으로 구성된 것에 비해 킹덤 아신전은 단편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시간은 92분입니다. 스페셜 에피소드인만큼 드라마라기보단 영화에 가까운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킹덤 아신전

 

기존 킹덤 시리즈의 주인공은 주지훈이였는데요. 이번 킹덤 아신전에서는 전지현이 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그외 등장인물들도 대거 바뀌었는데요. 김시아, 박병은, 구교환, 김뢰하가 각각 어린 아신, 민치록, 아이다간, 아신의 아버지 타합 역을 맡았고, 백지영의 남편으로 많이 알려진 정석원도 극중 인물로 출연하면서 속도감 있고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을 연출한다고 합니다. 

 

킹덤 시즌2 마지막 장면에 등장하며 후속작에 나올 것을 알렸던 전지현은 이번 킹덤 아신전에서 생사초의 비밀을 간직한 아신 역을 맡았습니다. 아신은 소중한 사람들을 잃어가면서 깊은 한을 간직하고 있는 인물이기도 한데요. 아신을 맡은 전지현은 작품 속에서 좀비들을 활로 제압하는 액션을 마음껏 선보인다고 합니다.

 

킹덤 아신전 전지현

 

넷플릭스에서 방영되고 에이스토리, 바람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에서 공동 제작을 한 이번 킹덤 아신전은 압록강 부근 조선의 북방 국경을 배경으로 하고 있는데요. 전지현을 비롯해 새롭게 구성된 인물들이 어떤 스토리와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