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가 남편 제이슨과 함께 오랜만에 천뚱을 만나 그의 부모님 집으로 향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그들은 가던 도중 휴게소에 들리게 되는데요. 들어서자마자 먹을 것을 찾는 홍현희와 천뚱의 모습에 제이슨은 그들을 제지하지만 잠깐 화장실 다녀오는 사이 이미 잔뜩 쌓인 휴게소 음식들.

 

제이슨의 만류에 처음에는 눈치를 보지만 음식 맛을 보기 시작한 홍현희와 천뚱은 브레이크를 놓아버리고 먹방을 시작합니다. 거기에 요즘 음식에 포문을 열어버린 홍현희 매니저까지 가세하며 제이슨은 속수무책으로 보고만 있게 됐죠.

 

홍현희 천뚱 매니저 휴게소 먹방

 

이번 주 전참시에서는 그들이 천뚱네 부모님을 만나 벌어지는 일들이 나올 예정인데요. 홍현희가 천뚱 부자와 함께 꽃게잡이를 떠난다고 합니다. 선상 위에서는 천뚱 부자 간의 먹방 대결도 벌어진다고 하는데요. 천뚱 못지 않게 음식을 향한 열정이 강한 천뚱의 아버지가 어떤 먹방을 선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먹방 유전자도 따로 있는 걸까요? 천뚱이 먹방러로 성장하게 된 데는 아버지의 영향만 있었던 게 아니었습니다. 알고 보니 천뚱의 어머니가 바로 먹방계의 큰 손이었습니다. 온갖 재료로 만든 음식들이 한 상이 넘칠 정도로 풍성하게 차려져 홍현희마저 절레절레 고개를 내저었다고 하네요. 천뚱이 부모님 집에서 과연 어떤 먹방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궁금해 집니다.

 

 

먹는 것으로는 누구에게 뒤지지 않는 유민상마저 감탄시킬 정도로 천뚱의 먹방은 남다른 데요. 홍현희를 통해 천뚱이 전참시에 나오면서 더욱 그의 먹방이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천뚱은 홍현희의 시매부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시매부란 남편 여자형제의 남편을 부르는 호칭입니다. 실제로 천뚱은 홍현희의 남편 제이슨의 매형이기도 하죠. 천뚱의 본명은 임정수로, 그의 직업은 생뚱맞지만 일반 사무직이라고 합니다. 현재 16년째 천안에서 직장생활 중이라고 하네요.

 

천뚱 본명 직업

 

한편 이번주 또다른 출연자로 남자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의 김요한이 나오는데요. 그는 전참시를 통해 태권소녀 여동생들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합니다. 김요한은 아이돌이기 이전에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도 유명한데요. 그의 두 여동생도 현재 태권도 선수로 활약 중이라고 합니다.

 

위아이 김요한
김요한 여동생

 

김요한의 두 여동생은 오빠와 똑 닮은 귀여운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태권도 연습을 함께 하면서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여 훈훈한 웃음을 준다고 합니다. 김요한은 여동생들과 태권도 겨루기 대결도 펼친다고 하는데요. 양보 없는 이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요?

 

 

 

천뚱의 부모님 집에서 펼쳐지는 홍현희와 천뚱의 먹방과 위아이 김요한의 색다른 모습은 오는 29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이번 전지적 참견 시점 155회 재방송은 MBC every1과 MBC 드라마넷을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재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 천뚱 홍현희 김요한 직업 재방송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