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스프링캠프의 시작

신서유기 맴버들이 다음 시즌인 '신서유기9'을 대비하는 합숙 훈련인 스프링캠프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7일,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이란 이름으로 첫 방송이 공개된 것이죠.

 

이번 시리즈가 지금까지 방영된 신서유기 8개의 시즌과 다른 점은 tvN아닌 티빙(TVING)을 통해서만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요일은 기존과 동일하지만 20여분 내용이 매주 2회분씩 방송된다는 것도 이전 시즌과의 차이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 공식포스터

 

내용의 구성도 달라졌습니다. 기존의 신서유기가 맴버들이 게임을 통해 제작진과 대결하면서 용볼을 획득하는 재미를 그렸다면 이번 신서유기 스프링캠프은 처음부터 OB팀(강호동, 이수근, 은지원)과 YB팀(송민호, 피오, 조규현)으로 나뉘어 각각 캠핑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OB팀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YB팀

 

 

맴버들이 장비를 마련하는 것부터 직접 텐트를 치고 요리를 만들면서 캠핑을 하는 것을 적나라하게 보여주게 되는데요. 그 과정에서 각 팀의 색깔이 분명하게 드러나기도 하거니와 그 안에서 벌어지는 맴버들의 좌충우돌 캠핑기는 신서유기 때의 재미와 즐거움을 부족함 없이 줄 것으로 보입니다.

 

돌아온 신미 안재현의 합류

이번 특별 시즌에서는 첫 방송부터 맴버들을 놀라게 하는 사건이 벌어지게 됩니다. 그건 새로운(?) 맴버의 등장이었는데요. 나PD의 "지난시즌 부상으로 낙오한 한 분이 돌아올 것 같다"는 말에 맴버들은 누가 오는지 눈치채면서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합니다. 2년 만에 돌아온 안재현이 신서유기 스프링캠프에 합류한 것입니다.

 

YB팀 맴버들은 놀라면서도 반갑게 그를 맞이하고 안재현 역시 감회가 새로운 모습으로 그들과 한명씩 포옹을 나눕니다. 이로써 프로그램의 전투력을 한층 끌어올렸다고 말할 수 있게 됐습니다. 지난 신서유기 시즌들에서 맹활약을 했던 신미가 돌아왔으니 말이죠.

 

안재현 합류

 

안재현의 야윈 모습에 맴버들은 걱정하기도 했는데요. 안재현과 YB 맴버들의 못다한 이야기는 다음 방송에서 다뤄질 예정입니다. 

 

강원도 영월로 캠핑을 떠난 OB팀과 YB팀에게 앞으로 벌어질 이야기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신서유기 스프링캠프에서 이들을 볼 수 있는 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