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마블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영화 블랙 위도우가 어제 드디어 개봉을 했습니다. 지난 7일 오후 5시에 전 세계 동시 개봉한 블랙위도우는 예매 관객만 29만여명을 넘기며 압도적인 흥행을 예고하기도 했는데요. 이는 지난 5월에 개봉한 올해 최고 히트작 '분노의 질주:더 얼티메이트'의 예매 관객 수 20만명을 뛰어넘는 수치이기도 합니다.

 

블랙 위도우

 

블랙 위도우는 개봉 첫 날 19만명이 넘는 관객을 끌어들이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는데요. 이는 작년에 개봉하여 200만 관객을 동원한 '테넷'의 개봉 관람객 수를 훨씬 상회하는 기록입니다. 또한 현재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발신제한'의 관객 수보다 10배에 가까운 수치로, 그만큼 이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영화 개봉 전에 이벤트 중 하나로 블랙위도우 덕력테스트가 진행되기도 했었는데요. 테스트를 완료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지난 5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IMAX관에서 열린 시사회 초대권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블랙 위도우는 개봉하는 날 아이맥스(IMAX)와 4DX&4D, 스크린X, 돌비시네마 등 다양한 방식의 포맷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블랙위도우 덕력테스트

 

마블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인 블랙 위도우는 나타냐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 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부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사이에서 감춰져 있는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블랙 위도우 장면

 

블랙 위도우는 쿠키 영상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합니다. 영화 마지막에 크레딧이 모두 올라간 후 쿠키 영상 하나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벌써 그 영상을 두고 다양한 해석이 나오고 있는데, 과연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까요?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 그리고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까지 경험할 수 있다는 평이 나오고 있는 블랙위도우. 마블 시리즈 중에서도 역대급 액션 블록버스터로 꼽히고 있는 이 영화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극장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