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미운우리새끼 방송에서는 배우 이태성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태성의 집에는 천하장사 이만기가 등장하여 이태성의 식구들과 함께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태성이 엄마가 이만기의 찐팬인 것을 알고 그를 집으로 초대를 한 것이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이만기

 

초대손님이 오기 전부터 안절부절 못하던 이태성의 엄마는 이만기의 출연에 어쩔 줄 몰라하면서도 환한 표정으로 수줍어하며 소녀같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런 모습에 이태성 아들 한승이는 할머니의 낯선 모습에 어리둥절하는 표정을 짓기도 했습니다. 한쪽에서는 한승이의 할아버지가 입은 웃고 있지만 못마땅한 기색을 얼굴에 역력히 드러내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태성 엄마

 

귀한 손님이 온 만큼 이날 밥상 위에는 온갖 좋은 음식들이 마련됐는데요. 노릇노릇하게 튀긴 각종 튀김과 찹쌀 가득 넣어 푹 삶은 닭백숙, 여기에 몸에 좋은 산낙지까지 보양 음식들이 총출동했습니다. 갖은 진수성찬에 태성의 가족들도 놀라는 가운데 이태성의 엄마는 맛있는 음식들은 모두 이만기 쪽으로 밀어넣으며 그에 대한 팬심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이태성 가족들

 

한편, 이날 미우새 방송에는 트롯 특전사 박군이 이상민과 함께 등장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차를 타고 가며 누군가를 기다렸는데요. 예전에 이상민이 박군 이모들의 집에 초대를 받았을 때 나중에 이모들보러 서울에 놀러오라고 한 적이 있었는데, 그 이모들이 서울로 올라온 것이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박군 이모

 

대부분 서울이 처음인 박군의 이모들은 서울의 번화함에 신기해 하면서도 이상민에게 눈을 떼지 못하며 팬심을 보여줬습니다. 차를 타고 서울의 이곳저곳을 구경시켜준 후 이상민이 이모들을 데리고 간 곳은 잠실에 있는 롯데타워였습니다. 서울의 대표적 랜드마트인 롯데타워에서 이모들은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전망대에 올라 서울 시내를 배경으로 다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멋진 추억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박군 이모들의 서울투어

 

투어를 마치고 이상민은 자신의 집으로 박군과 이모들을 초대했습니다. 평소 궁셰프로 요리 실력이 널리 알려진 그는 한껏 솜씨를 발휘하며 이모들에게 음식을 대접했는데요. 그 중에는 세계 3대 진미로 알려진 캐비어, 푸아그라, 송로버섯(트러플)도 포함되어 있어 이모들에게 귀한 음식을 대접하려는 이상민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음식

 

재미난 케미를 보여준 이상민과 박군의 이모들이 함께 하는 서울 구경은 다음 방송에서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이번 주 미운우리새끼 방송은 오늘 11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을 놓쳤다면 SBS F!L과 SBS funE 등의 채널을 통해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재방송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