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지난 방송에서는 미우새 아들들이 총출동하여 단합대회를 하는 장면들이 나왔습니다. 이번 단합대회에서는 최근에 미우새 아들로 합류한 박군과 최진혁도 등장해서 다양한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첫번째 종목은 축구였습니다. 배우팀과 가수팀으로 나누어 시합을 벌였는데, 가수팀의 에이스 김종국과 박군이 좋은 기량을 보여주었고 거기에 축알못인 김희철이 막판에 대활약을 펼치면서 가수팀이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미운우리새끼 가수팀 김희철

 

이어진 두번째 종목은 줄다리기였는데요. 여기서도 초반에는 가수팀이 앞서나갔습니다. 강철부대에서 박갈량이라 불리던 박군이 여기서도 지략을 짜냈는데요. 박군의 오랜 군생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수팀이 첫판을 따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가수팀 박군

 

하지만 두번째 판부터는 새롭게 합류한 최진혁이 힘을 쓰기 시작합니다. 거기에 다른 배우 맴버들도 힘을 보태면서 김종국이 버티고 있는 가수팀을 내리 이기며 줄다리기 승부에서는 배우팀이 승리를 거둡니다. 이렇게 공평하게 1:1로 비기며 제2회 미우새 단합대회는 막을 내렸습니다.

 

미운우리새끼 배우팀 최진혁

 

이번주 미운우리새끼 편에서는 지난 방송에 스페셜MC로 나왔던 도경완이 미우새의 돌싱포맨과 만날 예정입니다.

 

미운우리새끼 도경완

 

도경완은 지난 번 스튜디오에 나왔을 때 미우새 아들들이 서로 어울려 노는 것을 부러워 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날 이상민, 탁재훈, 김준호, 임원희으로 구성된 돌싱포맨과 만나 아내 장윤정과의 만남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일화를 방출한다고 합니다. 국민 사랑꾼 도경완의 아내 얘기에 돌싱포맨들은 귀를 쫑긋 기울이며 연신 심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합니다.

 

미운우리새끼 돌싱포맨

 

도경완과 돌싱포맨이 만난 자리에서 과연 어떤 일들이 펼쳐지게 될까요?

 

 

미운우리새끼 이번 245회 편은 오늘 6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을 놓쳤다면 SBS F!L과 SBS funE 등의 채널을 통해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재방송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