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지난 방송에서는 고은아, 박군, 최진혁의 일상이 리얼하게 소개되었습니다. 이날 박군은 이상민과 함께 울산 이모집을 방문하였는데요. 이상민의 등장에 박군의 이모들은 연예인이 집에 왔다며 어쩔 줄 몰라하는 소녀 같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최근에 미우새로 합류한 최진혁은 친한 동생 영재와 처음으로 차박 캠핑에 나섰는데요. 뭘 해도 어설픈 모습을 선보이며 캠핑 내내 허당미를 뿜어내기도 했습니다.

 

고은아 편에서는 언니의 부탁으로 은아가 조카와 그 친구들을 돌보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조카의 친구들이 그녀가 연예인이라는 것을 믿지 않자 은아는 과거에 찍었던 이온 음료 CF 영상을 보여줬습니다. 그럼에도 아이들이 의심을 거두지 않자 자신이 연예인이라고 버럭 외치며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이 장면은 14.9%의 시청률을 찍으며 이날 미우새 최고의 1분을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미우새 고은아

 

이번 주 미운 우리 새끼 편의 스페셜 MC로는 아나운서 출신의 도경완이 출격합니다. 도경완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미우새 엄마들은 너무 반가운 분이 나왔다며 뜨거운 환호로 맞이 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도경완은 미우새에 먼저 출연했던 아내 장윤정의 조언을 많이 받았다고 하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미운우리새끼 스페셜 MC 도경완

 

하지만 도경완은 곧 장윤정에 대한 거침 없는 폭로를 쏟아내기 시작하는데요. 장윤정이 화가 났을 때 보여주는 분노의 3단계가 있다면서 이를 흉내내기도 하면서 엄마들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합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미우새 아들들이 총출동하여 단합대회를 여는 장면이 나올 예정인데요. 2번째로 열리는 미우새 단합대회에는 최근에 합류한 박군이나 최진혁 같은 새로운 이들도 등장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운동 종목들을 통해 서로 간의 친목과 우정을 다지게 됩니다.

 

미우새 총출동(feat. 단합대회)

 

4:4 줄다리기 시합에 이어 축구 대결까지 펼치면서 이들은 서로 간의 호흡을 맞추게 되는데요. 미우새들의 경기답게 온갖 허당미를 발산하며 끊임 없는 웃음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이에 탁짱이 탁재훈은 쉴 새 없이 불만을 터뜨리며 그다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과연 이번 단합대회를 통해 그들은 더욱 친해질 수 있을까요?

 

미우새 탁재훈

 

 

 

미우새 아들들이 총출동한 이번 미운 우리 새끼 편은 오는 30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을 놓쳤다면 SBS F!L과 SBS funE 등의 채널을 통해서 재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 재방송

 

미운 우리 새끼 예고 출연진 총출동 도경완 시청률 재방송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