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하이브리드 2.0 판매처 편의점 가격 쿠폰 알아보기

 

릴-하이브리드-2.0-제품
릴 하이브리드 2.0

 

작년 이맘 때쯤 릴 하이브리드 2.0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릴 하이브리드 3.0가 출시되었다는 얘기도 있고 하반기에 나온다는 얘기도 있는데, 아직 정확한 정보가 없어 그 부분은 좀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연초를 피는 이들에게 금연은 늘 새해의 대표적인 목표 중 하나이죠. 하지만 작심삼일도 못 버티고 번번히 실패하는 경우가 태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대안으로 나온 게 전담(액상)이었습니다.

 

하지만 전담의 경우 기존 연초와의 이질감 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도 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나온 게 궐련형 전담인데요. 종이로 연초를 말은 고체를 전자기기에 쪄내는 방식으로 많은 연초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궐련형 전담 역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연초와 전담에 비해 분무량이 약하고, 특유의 찐내가 나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이를 개선하여 출시된 게 바로 하이브리드 연초입니다. 그 중 대표적인 제품이 릴 하이브리드 2.0이고요(☞릴 하이브리드 2.0 커버 보러가기).

 

릴 하이브리드 2.0의 장점 중 하나는 판매처의 접근성이 좋다는 것인데요. 근처 가까운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쿠폰을 미리 발급받으면 해당 편의점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은 KT&G 릴 홈페이지에 들어가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연초를 미성년자는 당연히 살 수 없으니 만 19세 이상만 홈페이지에서 성인인증을 통해 들어가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2.0 가격을 보면, 정가로는 110,000만원인데 보통 쿠폰을 통해 할인을 받으면 88,0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다. 여기에 추가로 릴믹스와 릴 전용 카트리지도 구매를 해야 하는데요. 릴믹스는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즉 연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릴믹스 1갑은 4,500원이고 릴 전용 카트리지는 500원(믹스 1갑의 흡연 가능한 용량)입니다.

 

현재 릴 하이브리드 2.0은 주문이 중단된 상태입니다. 전담 기기에 들어가는 반도체를 구하지 못해 생산에 차질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지난 5월, KT&G의 한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반도체 수급 불안으로 '릴 하이브리드 2.0'에 필요한 반도체 부품의 공급에 차질이 생겼다"며 조속한 공급 정상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공급 부족 사태가 장기화될 경우에는 기기 고장 및 분실에 따른 수요를 감당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당분간은 기존 재고 외에는 구매가 불가능한 상황이고, 편의점이나 릴 플래그십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5곳에서만 일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