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빙
모빙 요금제

 

이번 시간에 추천할 알뜰폰 요금제는 모빙입니다. 모빙은 SKT, KT, LGU+ 이동통신 3사의 통신망을 이용하여 다양한 요금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유니컴즈의 이동통신서비스 브랜드입니다. 모빙은 mobile과 ing가 합쳐진 것으로, 이동통신서비스는 모든 고객에게 차별없이 지속적으로 서비스되어야 한다는 모토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모빙 요금제

SKT, KT, LGU+의 통신망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통신사 알뜰폰별로 요금제가 나와있습니다. 거기에 추가로 'GS25' 요금제를 따로 취급하고 있습니다(2023년 12월 기준)

 

> 프로모션 요금제

> 사용량별 요금제

> 금액별 요금제

> 통신망별 요금제

> 선불 요금제(정액/일반)

> GS25 요금제(LGU+ 전용)

 

모빙 요금제 체크포인트

이동통신 3사의 통신망 중 SKT의 요금제가 가장 다양하고 많이 나와있습니다. 각 요금제마다 특징이 있고 세분화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의 사용량을 비추어봤을 때 적합한 요금제를 찾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입니다.

 

또한 프로모션을 많이 하기 때문에 약정기간을 잘 살펴보면서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팁입니다.

 

그리고 24개월 약정이 옵션으로 되어 있는 요금제도 있습니다. 약정이 걸리면 아무래도 좀 더 비용이 내려가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에 약정이 가능하다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선불 요금제

SKT, KT, LGU+ 모두 공통적으로 선불 요금제가 있습니다.  통신사마다 제공하고 있는 선불 요금제가 조금씩 차이가 있고 그만큼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보다 적합한 요금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② GS25 요금제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직접 유심을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구매도 가능). 단, GS25 요금제는 LGU+망 전용이면서 선불 요금제만 취급한다는 것을 참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모빙 요금제 신청방법

모빙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모빙 | 알뜰한 이동통신

 

www.mobing.co.kr

 

> 고객센터

 

모빙-고객센터
모빙 고객센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