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제이락 고프 영제이 알아보기

 

스맨파에서 첫 탈락 크루가 결정되는 K-DANCE 미션. 최종 탈락 후보가 된 두 팀 프라임킹즈와 뱅크투브라더스가 지난 시간 격돌을 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배틀에 강한 프라임킹즈의 우세를 점친 가운데 프라임킹즈는 초반부터 강한 에너지를 내뿜으며 뱅크투브라더스를 거세게 밀어붙였습니다. 첫 판을 승리로 가져갈 때만 해도 승리는 프리임킹즈로 기울어지는 듯 했으나 이어진 대결에서 뱅크투브라더스가 승리를 가져가고 리더 대결에서도 이기게 됩니다. 단체 대결에서는 프라임킹즈가 승리를 거두며 마지막 승부까지 갔지만 루키 대결에서 뱅크투브라더스가 완승을 거두며 최종 탈락 크루는 프라임킹즈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배틀 강자이면서 남다른 에너지로 존재감을 과시하던 프라임킹즈의 탈락은 같이 참여한 모든 댄서들에게 슬픔을 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런 슬픔도 잠시, 메카 크루 미션을 앞두고 살아남은 팀들은 다시 한번 치열한 춤대결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탈락위기에 처한 팀을 구해낸 제이락과 고프 그리고 막 시작된 메가 크루 미션을 통해 가장 빛을 발할 수 있는 영제이가 이번 시간에 알아볼 스맨파 댄서입니다.

 

 

스맨파 제이락

제이락은 팀 리더임에도 사실 스맨파에서 그렇게 두드러지게 존재감을 보이진 않았습니다. 힙합 댄서로 유명하다는 얘기는 있었어도 화면상에는 그러한 모습이 잘 나오지 않았는데, 최종 탈락 팀을 선정하기 위한 배틀 중 리더끼리의 대결에서 그의 진가가 드러났습니다. 상대는 크럼프 세계 1위에 빛나는 프라임킹즈의 트릭스. 트릭스가 예상대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손쉽게 승리를 가져가는가 싶었지만 결과는 많은 이들의 예상을 빗나갔죠. 자신만의 무브와 느낌을 풍기는 춤을 통해 동점을 이끌어내고, 이어진 재대결에서는 그만의 개성과 매력을 뽐내며 트릭스에 승리를 거뒀습니다.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긴다는 말을 제이락은 이 대결에서  증명해 보였습니다.

 

스맨파-제이락
제이락

 

제이락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제이락의 본명은 이민재로, 1988년 10월 8일생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주장르는 힙합으로, 90년대 정통 힙합 댄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보여주고 싶은 매력포인트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고 하네요. 그의 MBTI는 INFP인데요. 대부분의 댄서들이 E성향을 많이 가진 것에 대비가 됩니다. 실제로 방송을 통해 비쳐진 모습을 보면 차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이락은 현재 뱅크투브라더스에서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스맨파 고프

제이락에 이어 K-DANCE 미션을 통해 빛을 발한 댄서가 한 명 있습니다. 같은 팀의 막내인 고프입니다. 그는 스맨파에서 간간이 인터뷰 때 모습을 드러내며 말하는 게 나왔지만 춤으로 주목을 받은 적은 없었는데요. 마지막이 될 수도 있었던 최종 탈락 배틀에서 마지막 루키 대결 참가자로 나와 팀을 탈락의 위기에서 구해냈습니다. 그는 유연하면서도 현란한 무브를 선보이며 상대인 프라임킹즈 교영주니어에 완승을 거뒀습니다. 사실 프라임킹즈가 워낙 배틀에 강한 모습을 보여서 그렇지 뱅크투브라더스도 힙합 크루이기 때문에 배틀을 잘한다고 알려졌는데요. 그 사실을 리더부터 막내까지 위기의 순간에서 확인시켜 주었네요.

 

스맨파-고프
고프

 

고프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고프의 본명은 이도건으로, 1995년 3월 11일생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주장르는 힙합이고, MBTI는 INFP와 ENFP 두 성향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는 이번에 참가한 댄서로는 드물게 장발을 가지고 있는데, 자신이 보여주고 싶은 매력포인트로 머리칼을 꼽기도 했습니다. 고프는 현재 뱅크투브라더스 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스맨파 영제이

영제이는 스맨파에서 첫 등장할 때 가장 주목을 받았던 댄서 중 한명입니다. 하지만 바타와의 대결에서 한번 승리를 거둔 이후 크게 두드러진 모습을 보여주진 못했습니다. 오히려 저지로부터 팀 실력이 계속 중박 정도에 머무른다는 평을 받으며 고전을 면치 못하기도 했습니다. 저스트절크가 워낙 유명한 팀이기 때문에 이전 미션에서 글로벌 점수 덕을 본 것도 사실이죠. 그래도 새롭게 펼쳐질 메가 크루 미션에서는 뭔가 다른 모습을 보여줄 거라 기대를 합니다. 저스크절크의 강점인 군무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미션이기 때문입니다. 영제이가 새로운 미션을 통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다려집니다.

 

스맨파-영제이
영제이

 

영제이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영제이의 본명은 성영재로, 1992년 2월 22일생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주장르는 코레오, 힙합, 프리스타일입니다. 본인이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로 '웃지 않은 개그'를 꼽았네요. MBTI는 ENFJ입니다. 현재 저스트절크의 수장으로, 2010년 팀 창립한 후 각종 대회에서 칼각 안무를 선보이며 우승을 했고, 저스트절크는 세계적인 댄스 크루로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