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_pointing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에게 진실로 중요한 것은 많지 않지만 물은 정말로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바다 밑이든 가장 건조한 사막이든 어느 곳에 살든지 간에 모든 이들에게 물이 필요합니다. 물의 속성과 풍요로움은 지구에 생명이 있게 했습니다. 이 때문에 우주생물학자들은 다른 행성에서 생명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물을 찾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거의 모든 지구의 물은 대양에 있습니다.


anim_dolphin

지구상에 있는 물의 96.5 %가 우리 지구 표면의 71 %를 차지하는 바다에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대기 중에 약 0.001 %가 우리 위로 떠 다니고 있습니다. 그 물이 모두 한번에 비를 내린다면, 전체 지구는 약 1인치의 비를 얻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신선한 물은 빙하 속에 있습니다.


anim_polar-bear

지구에 있는 물의 3.5 %만이 신선합니다. 즉 소금이 거의 용해되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호수, 강, 개울에서 지구의 담수를 찾을 수 있지만 지하수와 빙하를 잊지 마십시오. 지구의 담수 중 68 % 이상이 얼음과 빙하에 잠겨 있습니다. 또 다른 30 %는 지하수에 있습니다.


소금물 안 소금의 양은 다양합니다.


anim_salinity

1갤론의 평균 해양 수면에는 약 1컵의 소금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대서양은 태평양보다 더 소금기가 있습니다. 바다에 있는 소금의 대부분은 우리가 음식에 넣은 소금과 같은 종류입니다: 염화나트륨. 세계에서 가장 소금기가 있는 물은 남극의 Don Juan Pond라는 작은 호수에서 발견됩니다.


많은 이들이 물 한 방울에 살 수 있습니다.


anim_drop-amoeba

바다 물 한 방울에 많은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수백만 (맞아요, 수백만!)의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물고기 알, 아기 게, 플랑크톤 또는 작은 벌레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혜성에서 온 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anim_comet

지구를 형성한 암석 물질에는 물이 있었지만,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모든 물을 설명하지는 못합니다. 혜성은 주로 물의 얼음이며, 혜성이 지구에 정기적으로 물을 배달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양을 가득 채우려면 많은 혜성이 필요하겠지만, 혜성이 커다란 공헌을 한 것입니다.


얼음이 뜨다는 것은 정말 훌륭합니다.


anim_ice-floats

일반적으로 고형물이 형성되면 원자는 더 가깝게 되어 밀도가 높은 물질을 형성합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고체가 가라앉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단단한 물이나 얼음은 실제로 덜 치밀합니다. 이는 특이합니다. 물이 얼어붙을 때 물 분자는 고리를 형성하고, 그 공간은 얼음을 덜 치밀 게 만듭니다. 그것이 떠 다니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물의 몸 위에 떠있는 얼음이 그 나머지를 액체에 머물게 하기 때문에 위대합니다. 얼음이 가라 앉으면 전체 해양이 얼어붙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대부분 물입니다.


anim_water-human

신생아는 78%의 물입니다. 성인은 55-60 %의 물입니다. 물은 우리 몸이 하는 모든 것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혈액의 큰 부분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사용하여 노폐물을 제거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체온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 뇌와 척수의 충격 흡수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물에 매우 의존하고 있습니다.


식물에서 물은 중력을 무시합니다.


anim_plant

물의 흥미로운 속성은 일종의 "끈적끈적한"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과 다른 것들을 고수하기를 좋아합니다. 그것이 물이 둥근 물방울을 형성하는 이유입니다. 모든 액체가 그렇게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 "끈적거림"은 식물의 뿌리부터 잎까지 물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물 분자는 서로 간에 그리고 튜브의 벽을 지탱함으로써 식물에서 목질이라는 가느다란 짚을 이동합니다. 물이 위쪽의 잎에서 증발하면서 위쪽으로 잡아 당깁니다.


우리는 세가지 다른 상태의 물을 보게 되고, 그것은 이상합니다.


anim_melting

우리는 고체 얼음, 액체 물 및 가스 수증기의 세 가지 상태 모두에서 물을 경험합니다. 실제로는 아주 드문 일입니다. 모든 물질은 고체, 액체 또는 기체일 수 있지만, 많은 물질은 극단적인 온도에서만 상태를 변화시킵니다. 녹는점과 어는점이 우리를 죽일 수 있는 온도에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액체의 은이나 고체 산소는 아마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